UPDATED. 2024-04-27 23:04 (토)
인피니트F(성열·엘·성종), 깜짝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인피니트F(성열·엘·성종), 깜짝 티저 영상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1.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인피니트F가 깜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자정 인피니트의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된 유닛 인피니트F의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의 티저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와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지난 7월 발표한 ‘백(Back)’이후로 음악 활동 없이 각 멤버들의 드라마 활동에 주력해 왔던 터다. 새로운 활동 소식에 목말라했던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 6일 자정 인피니트의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된 유닛 인피니트F의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의 티저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와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사진=티저 캡처]

공개된 ‘가슴이 뛴다’ 티저 영상에는 열기구에 탄 멤버들의 시원한 모습과 탁 트인 초원을 배경으로 신나게 뛰어노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인피니트와 힙합 유닛인 인피니트H와는 또 다른 인피니트F만의 해맑은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새 유닛 인피니트F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성열과 엘의 드라마 촬영 중에도 틈을 내 앨범 녹음 및 뮤직비디오 작업은 전부 마쳤으며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모든 준비가 끝났음을 알렸다.

멤버들의 개인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인피니트는 성장과 청춘을 담은 영화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GROW”를 12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