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0:37 (토)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 당시 성적은? 누리꾼들 "불사조급 생존력'
상태바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 당시 성적은? 누리꾼들 "불사조급 생존력'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김흥국의 딸로 알려지며 '아이돌학교' 당시 출연했던 김주현의 과거 이력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김주현은 '아이돌학교'에서 가수 김흥국의 딸로 이름을 알렸다. 이전에도 김주현은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김주현은 영국 국제학교에 재학 중으로 '아이돌 학교' 출연 당시에도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자랑했다.

 

'아이돌학교' 김주현 [사진 = 엠넷 '아이돌학교'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학교'에서 김주현은 김흥국을 떠올리게 만드는 외모와 남다른 영어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남다른 존재감을 가진 김흥국의 딸인 만큼 방송에서도 많은 분량을 할당받았다.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으로 프로그램의 웃음을 담당했다.

'아이돌학교' 이후 김주현의 근황 역시 주목을 모으고 있다. 김주현은 SNS를 통해 지난 10월 할로윈을 즐기는 모습을 게시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김주현은 '아이돌학교'에서 9회까지 생존했다. 매 방송 최하위권이었던 김주현은 가까스로 살아남으며 누리꾼들에게 '불사조급 생존력'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결국 최종 데뷔멤버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최근 조혜정, MC 그리 등 스타 2세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오디션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린 김흥국의 딸 김주현의 근황 역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