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황금빛 내 인생' 신현수, 천호진 병 가장 먼저 알게되나… 이다인과는 더욱 가까워진다
상태바
'황금빛 내 인생' 신현수, 천호진 병 가장 먼저 알게되나… 이다인과는 더욱 가까워진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06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가 천호진의 병을 가장 먼저 알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는 이다인에게 창업 자금을 투자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의 서태수(천호진 분)는 막내 아들 서지호(신현수 분)와 만나게 됐다.

이날 '황금빛 내 인생'의 천호진은 신현수 앞에서 아무렇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신현수는 원양어선을 탄다는 천호진의 소식에 걱정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천호진은 신현수가 창업한다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진지한 조언을 건넸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화면 캡처]

 

신현수는 천호진의 이야기를 잔소리처럼 듣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천호진은 계속해서 걱정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고, 장사 준비는 천천히 하라는 말을 꺼냈다.

'황금빛 내 인생'의 천호진은 신현수 앞에서 아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신현수는 그를 걱정했다. 천호진의 모습에 의아함을 감추지 못하던 신현수는 억지로 걸음을 옮겼다. 신현수는 천호진의 병을 알게되는 첫 번째 자식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는 최서현(이다인 분)의 도움을 받아 창업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다인은 신현수에게 신뢰감이 높아진 상황이기 때문에 그에게 투자하며 인연을 이어가게 될 것으로 추측된다.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는 창업 문제와 천호진의 건강 문제 등으로 더욱 바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신현수가 천호진의 비밀을 알게 된 이후 어떤 반응을 보여주게 될지, 창업은 어떤 방식으로 하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