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이슈Q]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도끼·2PM 준호 펜트하우스와 비교하니
상태바
[이슈Q]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도끼·2PM 준호 펜트하우스와 비교하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1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 주병진의 초호화 펜트하우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펜트하우스에 거주중인 스타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주병진의 펜트하우스는 이미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있다. 주병진은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출연 당시 화려한 펜트하우스를 공개했다. 주병지는 '개밥주는남자'에서 개들을 위한 풀장을 집에 설치하는 등 남다른 호화로운 생활을 공개했다.

 

'개 밥 주는 남자'를 통해 공개됐던 주병진의 펜트하우스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다시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채널A '개 밥 주는 남자' 방송화면 캡처]

 

방송을 통해 공개된 주병진이 거주하는 펜트하우스는 시가로 약 60억원 상당인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스타들의 집 가운데서도 눈에 띄는 가격이다. 특히 주병진의 펜트하우스는 약 100평으로 다른 스타들의 펜트하우스보다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펜트하우스에 거주하는 스타는 주병진 뿐만이 아니다. 다수의 '슈퍼카'를 보유하며 이목을 모았던 도끼 역시 펜트하우스에 거주중이다. 도끼는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 에피소드 출연 당시 홀로 살고 있는 펜트하우스를 공개했다. 복층으로 된 도끼의 펜트하우스는 용산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2PM의 멤버 준호의 펜트하우스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준호는 자신의 취향으로 꾸민 펜트하우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준호가 거주하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청담동에 위치해있다. 준호는 완벽한 몸매를 위한 운동기구를 펜트하우스에 배치하는 등 남다른 '운동사랑'을 보였다.

스타들의 차, 집은 매번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주병진의 화려한 펜트 하우스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공개되며 애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