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초점Q] 워너원, 강다니엘의'몸'은? 키·어깨 넓이부터 발사이즈 까지…
상태바
[초점Q] 워너원, 강다니엘의'몸'은? 키·어깨 넓이부터 발사이즈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몸', '피지컬'이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시절부터 남성미 넘치는 몸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그렇기 때문일까? 강다니엘의 '몸'에 대한 정보는 팬들 사이의 오랜 관심사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공개된 어깨넓이는 강다니엘 연관검색어에서 내려가지 않을 정도다.

강다니엘은 천진한 소년미가 가득한 눈웃음이 매력 포인트다. 그런 강다니엘의 '반전 몸매'는 어떨까? 키, 발사이즈, 어깨넓이까지 수치로 알아보자.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 = 스포츠Q DB]

팬들이 가장 관심이 높은 것은 강다니엘의 키다. 강다니엘은 180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다. 워너원 팀내 대표 장신인 라이관린에 이어 두번째로 큰 키다. 

비보잉으로 다져진 그의 '복근' 역시 강다니엘 하면 빠지지 않는 매력 포인트다. 이미 '프로듀스101 시즌2'부터 보여줬던 그의 복근은 이제 워너원 무대의 레퍼토리 중 하나가 됐다. 비보잉으로 다져진 복근은 강다니엘하면 떠올리는 반전 매력 중 하나다.

어깨 넓이 60cm는 강다니엘을 수식하는 수식어 중 하나다. 당시 '프로듀스101 시즌2' 참여자 중 가장 넓은 어깨넓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근육질' 몸매는 아니지만 넓은 어깨와 탄탄한 복근은 강다니엘의 소년미와 어우러지기에 충분하다.

발사이즈 역시 팬들의 관심사다. 강다니엘은 280mm의 신발 사이즈로 팀 내에서도 발이 큰 멤버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워너원 멤버들의 상의, 하의, 신발 사이즈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제 데뷔 5개월 차지만 워너원강다니엘의 '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끊이지 않고 있다. 워너원 활동이 이제 1년 여 남은 가운데 강다니엘의 모든 정보를 알고싶은 팬들의 마음은 여전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