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절찬상영중' 첫 상영 영화는? 성동일X고창석 출연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상태바
'절찬상영중' 첫 상영 영화는? 성동일X고창석 출연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16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를 자주 접할 수 없는 시골 어르신들에게 영화를 보여주는 '절찬 상영중'이 드디어 첫 상영을 개시한다. 그렇다면 '절찬상영중'의 '첫 영화'는 무엇일까?

16일 방송된 KBS 2TV '절찬상영중'에서는 동네 어르신들과 첫 상영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선택한 첫 영화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였다.

 

[사진 = KBS 2TV '절찬상영중' 제공]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지난 2012년 개봉한 코미디 영화로 서빙고 얼음 훔치기 대 작전을 그려낸 영화다. 코믹 퓨전 사극이라는 접근하기 쉬운 장르로 특히 '절찬상영중'의 멤버 성동일과 고창석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국민호감' 차태현의 주연 작품이다. 최근 '신과함께'로 사랑받고 있는 차태현이 출연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개봉 49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절찬상영중'은 첫 상영 작품으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선택했다. 야심찬 '절찬 상영중'의 첫 영화가 어르신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까? 

'절찬상영중'은 문화소외 지역에 영화 상영을 한다는 공익적 목표와 남다른 재미로 방송 전부터 호평받았다.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네 사람이 운영하는 '마을 영화관'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