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불타는 청춘' 이하늘, 라면 먹으면서 부끄러워한 이유는? DJ DOC 노래에 '애교'
상태바
[TV컷Q] '불타는 청춘' 이하늘, 라면 먹으면서 부끄러워한 이유는? DJ DOC 노래에 '애교'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6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불타는 청춘’에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출연하고 있는 가운데, 그가 DJ DOC 노래를 들으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한승호)에서 이하늘은 김국진, 구본승 등과 함께 라면을 먹었다.

 

'불타는 청춘'에 DJ DOC 멤버 이하늘이 출연 중이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은 라면을 먹으며 DJ DOC 노래를 감상했다. 이에 이하늘은 “우리 노래 때문에 라면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다”며 부끄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설적인 발언과 솔직한 성격을 자랑했던 이하늘의 모습과 상반된 모습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하늘이 속해있는 DJ DOC는 지난 1994년 앨범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했다. 노래 ‘Run To You’, ‘머피의 법칙’, ‘나 이런사람이야’, ‘부치지 못한 편지’ 등을 발표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DJ DOC는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재치 넘치는 무대매너로 인지도를 높였다.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랩 퍼포먼스상부터 제1회 한국음악저작권대상 힙합부문 본상까지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그룹 중 하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