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싱글와이프2' 김정화 누구? '뉴 논스톱3'부터 남편 유은성·언니 김효정 까지
상태바
'싱글와이프2' 김정화 누구? '뉴 논스톱3'부터 남편 유은성·언니 김효정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31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싱글와이프2'에 출연한 김정화가 세월이 흐른 뒤에도 완벽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김정화가 오랜만에 TV에 출연하면서 그의 근황과 과거 활동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31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2'에는 새로운 출연자로 김정화가 출연했다. 김정화는 2000년대 전성기를 보낸 배우다.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김정화는 이후 '뉴 논스톱3'에서 큰 사랑을 받게 된다. '논스톱' 시리즈는 당시 최고의 스타들을 발굴해 낸 '스타 등용문'이었다.

 

'싱글와이프2' 김정화 [사진 = SBS '싱글와이프2' 방송화면 캡처]

 

김정화는 최근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조연으로 활약하며 다시금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과거와 달리 주연인 작품이 적어지며 근황을 궁금해하는 팬들 또한 많아졌다.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CCM가수 유은성과의 결혼 소식이다. 2013년 결혼한 두 사람은 종교를 매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4년 김정화는 미국 애틀란타에서 득남 소식을 알려고 2016년에는 또다시 득남하며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두게 됐다.

두 아이의 엄마지만 여전한 비주얼과 몸매를 자랑하는 김정화는 '싱글와이프2'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특히 눈길을 모은건 김정화의 언니인 김효정이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김효정은 김정화 못지 않은 몸매와 외모로 눈길을 모았다. 

'싱글와이프2'는 그동안 조명되지 않았던 여성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싱글와이프2'에 출연한 김정화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