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초점Q] 워너원 '아는 형님' 완전체 출연… 강다니엘-강호동 옹성우-이수근 만남 기대
상태바
[초점Q] 워너원 '아는 형님' 완전체 출연… 강다니엘-강호동 옹성우-이수근 만남 기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이번에는 ‘아는 형님’이다. ‘워너원고’, ‘해피투게더 3’, ‘주간아이돌’, ‘발칙한 동거’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예능감을 선보였던 워너원이 이번에는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워너원은 지난 8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아는 형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워너원 멤버 11명이 전원 출연하며 녹화일과 방송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워너원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사진 = 스포츠Q DB]

 

워너원의 ‘아는 형님’ 출연에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예능에 자주 출연했던 강다니엘, 옹성우, 황민현, 김재환을 비롯해 박지훈, 이대휘, 배진영, 윤지성, 박우진, 라이관린, 하성운까지 완전체를 볼 수 있다는 점은 기대를 높이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신인 그룹 워너원이 ‘아는 형님’ 특유의 B급 감성에 적응할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등 멤버들의 거칠고 직설적인 질문에 당황하지 않고 대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정 멤버들 간의 케미는 어떨까.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과 ‘아는 형님’의 맏형 강호동, 워너원에서 ‘예능 담당’으로 불리는 옹성우와 ‘아는 형님’ 웃음 담당 이수근 등의 호흡은 재미를 주는 데 큰 몫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능 '아는 형님' 포스터 [사진 = JTBC '아는 형님' 제공]

 

또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반응도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은 매번 예상치 못한 대답으로 ‘돌+아이’로 불리고 있다.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김희철이 데뷔 2년 차가 된 워너원에게 어떤 태도를 보여줄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도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바 있다. 2016년 5월 ‘끝나지 않은 오디션 – I.O.I’ 편에 등장해 활약했다. 그리고 7개월 만에 다시 출연해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구성된 워너원이 아이오아이에 이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