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네이버 화요웹툰 '마음의소리', 조석 실사 등장? '평창 동계 올림픽 개그' 통했다
상태바
네이버 화요웹툰 '마음의소리', 조석 실사 등장? '평창 동계 올림픽 개그' 통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2.19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화요웹툰 '마음의 소리'가 동계올림픽을 소재로 한 유쾌한 개그로 독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19일 네이버 화요웹툰 순위 1위는 '마음의 소리'가 차지했다. '노블레스'는 그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마음의 소리'는 '담배 놈들'이라는 에피소드로 조회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네이버 화요웹툰 '마음의 소리'에 등장한 조석 작가 [사진 = 네이버 화요웹툰 '마음의 소리' 화면 캡처]

 

특히 이번 '담배 놈들' 에피소드에는 조석 작가의 실사 사진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조석 작가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라며 조석, 애봉이 인형과 함께한 사진을 만화 중간에 삽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작가의 말을 통해 '화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조회수 순위 3위는 '하이브3'가 차지했다. '오 주 예수여'는 조회수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오! 주 예수여'가 차지했다. 컷툰 '노곤하개'는 2위를 차지했다. '방탕후루'는 3위, 휴재중인 '가우스 전자'는 4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