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나 혼자 산다' 이시언, 기안84·박나래에게 전한 바람? "기사보다는 먼저 알고 싶어"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이시언, 기안84·박나래에게 전한 바람? "기사보다는 먼저 알고 싶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03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이 기안84와 박나래의 관계에 대해 물으며 작은 소망을 전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임찬)에서 박나래와 기안84는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에 남다른 기분을 느끼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이날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은 기안84와 박나래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물었다. 그의 질문에 박나래는 "오빠는 이야기 하지마. 내가 이야기 할게"라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시언은 기안84에게 "나래바에서 마감한다는 이야기가 있다"라며 "기사 보다는 먼저 알고 싶다"라며 조심스러운 바람을 전했다. 또한 이시언은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에 대한 생각을 묻는 전화를 받게 됐다고 전하며 당황스러웠던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박나래와 기안84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박나래는 기안84를 바라보며 "우리 이야기 해?"라고 물었다. 박나래의 이야기를 듣던 기안84는 "우리가 진짜 안 사귀어도 사귀어야 될 분위기가 됐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