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로드FC] 윤형빈의 100만달러 토너먼트 예측…"결국 권아솔이 우승할 것"
상태바
[로드FC] 윤형빈의 100만달러 토너먼트 예측…"결국 권아솔이 우승할 것"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3.0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이 로드FC 100만 달러 토너먼트의 우승자를 예측했다.

팟캐스트 ‘싸움의 기술’의 MC 윤형빈은 최근 방송 중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을 언급했다.

 

▲ 윤형빈(왼쪽)이 권아솔의 로드FC 100만 달러 토너먼트 우승을 예상했다. [사진=로드FC 제공]

 

윤형빈은 “결국엔 권아솔 선수가 챔피언 자리를 지킬 것이다. 다른 선수들도 워낙 세지만 나는 자리가 만들어주는 그 사람만의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동안 권아솔 선수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이다. 그 자리에 있기에,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아솔은 현재 로드FC에서 100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라이트급 토너먼트 ‘로드 투 아솔’을 지켜보고 있다. 권아솔의 이름에서 딴 이 대회에서 우승한 파이터는 챔피언 권아솔의 타이틀에 도전하게 된다.

토너먼트는 전 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전은 오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046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윤형빈과 미키광수, 이재선 감독이 진행하며 ‘세상의 모든 싸움’에 관해 이야기하는 ‘싸움의 기술’은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