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강다니엘, 이번엔 '섹시'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보니 김재환-라이관린-박우진은?
상태바
강다니엘, 이번엔 '섹시'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보니 김재환-라이관린-박우진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룹 워너원이 컴백을 앞두고 '0+1=1 (I PROMISE YOU)' Night 버전을 공개했다. Day 버전으로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됐던 강다니엘이 이번에는 첫 번째로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워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0+1=1 (I PROMISE YOU)' Night 버전을 게재했다. 앞서 Day 버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자랑했던 멤버들이 이번에는 남자다운 매력을 자랑했다.

 

워너원이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0+1=1 (I PROMISE YOU)' Night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 =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첫 번째 주자 강다니엘은 검은 슈트와 하얀색 와이셔츠 그리고 넥타이를 매치했다. 평소 ‘멍뭉미’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던 강다니엘이 이번에는 붉은빛이 도는 조명 아래 무표정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멍뭉미’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번째로 공개된 김재환도 예능에서 보여주던 이미지와는 상반된 느낌을 줬다. 김재환은 검은색 슈트에 금빛으로 된 액세서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뒤이어 공개된 라이관린, 박우진도 평소 모습과는 다른 의상과 포즈을 선보였다.

강다니엘, 라이관린, 박우진, 김재환 사진이 공개됨으로써 남은 멤버들의 Night 버전에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0+1=1 (I PROMISE YOU)' Night 버전으로 워너원 단체 사진이 업로드 돼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워너원 박우진 [사진 =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새 앨범 ‘0+1=1(I PROMISE YOU)’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기존에 워너원이 보여줬던 곡들과는 달리 강렬하고 파워풀한 느낌을 뽐낸다.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는 같은 날 오후 7시 케이블 채널 엠넷(Mnet)에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