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영화 '소공녀', '갈 곳 없는' 청춘 이야기… 개봉 이후 '돌풍' 예고?
상태바
영화 '소공녀', '갈 곳 없는' 청춘 이야기… 개봉 이후 '돌풍' 예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소공녀'가 독립영화계의 또다른 '대작'이 될 수 있을까? 이미 각종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은 '소공녀'의 정식 개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영화 '소공녀'는 오는 3월 22일 개봉한다. 배우 이솜, 안재홍의 출연이 돋보이는 '소공녀'는 도시인의 삶을 살지만 가난하고 불안한 '도시 빈민'의 삶을 사는 미소(이솜 분)의 이야기를 다뤘다.

 

[사진 = 영화 '소공녀' 포스터]

 

'소공녀'에서 주인공 미소는 자신의 집을 포기하고 도시를 떠도는 삶을 살아가게 된다.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인 영화 '소공녀'는 현재 사회적 문제인 머물 곳 없는 청춘의 문제를 다룬다.

배우 이솜은 독특한 비주얼과 캐릭터로 영화 '소공녀'를 이끌어간다. 떠돌아다니며 타인의 집에 머물며 등장인물을 비추는 역인 미소는 영화 팬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내 집 마련'은 모든 사람들의 평생 소원처럼 여겨진다. '소공녀'에서는 집, 행복의 의미를 물으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영화 '소공녀'가 독립영화의 또다른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 쟁쟁한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3월, 작은 영화 '소공녀'의 활약을 많은 영화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