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나혼자산다' 빅뱅 승리, 대표 사업만 5개? 라멘집-클럽 등 'CE0 포스'
상태바
[TV컷Q] '나혼자산다' 빅뱅 승리, 대표 사업만 5개? 라멘집-클럽 등 'CE0 포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16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빅뱅 승리가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CEO 면모를 드러냈다. 현재 승리는 라멘집부터 클럽, 카페, 화장품, 학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작가 이경하 김희경‧연출 황지영 임찬)에서 빅뱅 승리는 싱글라이프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CEO의 면모를 공개했다.

 

'나혼자산다' 승리. [사진 =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승리는 회사 세미나에 참석했다. 하지만 가맹점주들에게 호되게 당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승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그의 사업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승리의 사업은 대표적으로 다섯 가지를 꼽을 수 있다. 라멘집, 클럽, 카페, 화장품, 학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승리 라멘집은 청담동 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해외까지 영역을 확장해 큰 성공을 거뒀다. 더불어 강남에 위치한 대형 클럽도 유명하다.

‘나혼자산다’에서 승리가 빅뱅 멤버가 아닌 사업가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승리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승리는 최근 빅뱅 멤버 지드래곤, 탑, 대성, 태양과 신곡 ‘꽃길’을 발매했다. 빅뱅 ‘꽃길’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