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첫키스 논쟁? 6년 전 드라마 키스신 보니…
상태바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첫키스 논쟁? 6년 전 드라마 키스신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서 우효광과 추자현이 첫키스 당시를 회상했다. 두 사람은 6년 전 중국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만났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때아닌 '첫키스 논쟁'으로 당황하는 추자현과 우효광의 모습이 담겼다. 추자현은 드라마에서의 첫 키스를 첫키스라고 기억했고 우효광은 사석에서의 만남을 첫키스로 기억했다.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당신이 먼저 키스했다"고 말했다. 이에 추자현은 "내가 울고 있어서 그 때 당신이 했다"며 반박했다. 사연은 이랬다. 추자현이 말한 첫 키스는 드라마 속 첫키스였기 때문이다.

추자현은 당시를 회상하면서 "사석에서의 첫 키스는 제가 먼저 한 게 맞다. 그런데 기억이 안난다. 당시 취해있었다"며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추자현은 우효광보다 2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감자볶음, 고등어 김치찜 등 다양한 음식을 하는 '추장금' 실력을 뽐냈다. 우효광은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을 살뜰히 도우며 자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줬다.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 추자현과 우효광의 심천 집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이징에서의 신혼생활 이후 심천에서 신혼집을 마련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신혼생활로 시선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