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복면가왕' 근위병 워너원 김재환 VS 수문장 MC 주병진? 워너원 팬들이 단번에 알아봤다
상태바
'복면가왕' 근위병 워너원 김재환 VS 수문장 MC 주병진? 워너원 팬들이 단번에 알아봤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4.1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 대세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 김재환이 출연한걸까? 근위병의 정체가 워너원 김재환으로 추측되고 있다.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근위병과 수문장의 보컬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빅뱅의 'if you' 무대를 소화해냈다. 근위병은 특유의 미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수문장은 독특한 음색으로 눈길을 모았다.

 

워너원 김재환으로 추측되는 근위병, 주병진으로 추축되는 수문장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서 근위병은 워너원 김재환으로 추측되고 있다. 워너원 김재환은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남다른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워너원으로 데뷔한 김재환은 '복면가왕' 출연에 대한 욕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미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복면가왕'에서 보컬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워너원 팬들은 '복면가왕'의 근위병 첫 소절에 바로 김재환이라고 추측했다. 근위병은 개인기 타임에서 남다른 애교를 뽐내며 아이돌 출신이란 추측에 확신을 더했다. 워너원 김재환이 근위병으로 확실시 되는 가운데 수문장의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수문장의 정체로 유명 MC인 주병진을 점찍었다. 패널들 역시 "수문장은 연륜이 있는 보컬이다"라며 수문장의 나이가 많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빅뱅의 'if you'를 선곡한 것 역시 수문장이었다.

누리꾼들은 "수문장은 주병진이다. 제스처가 주병진의 제스처", "주병진은 목소리가 동안이다. 주병진이다"라며 주병진을 확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