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기안84 '복학왕' 꺾고 1위… 유미♥바비 커플 '설렘' 통했다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기안84 '복학왕' 꺾고 1위… 유미♥바비 커플 '설렘' 통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13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또다시 '복학왕'을 꺾고 웹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기안84의 인기 웹툰 '복학왕'은 조회수 순위 2위에 머물렀다.

12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데이트를 하는 바비와 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원거리 연애중이 두 사람은 함께 음식을 먹으며 데이트를 했다. 유미는 남다른 식탐으로 독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사진 = 네이버 웹툰 '복학왕' 화면 캡처]

 

'복학왕'은 다시 출세의 기회를 얻은 우기명의 모습이 그려졌다. 봉지은은 장염으로 복통을 호소했고, 동창인 김준이 봉지은을 도와주며 삼각관계의 긴장감을 더했다.

최근 '복학왕'은 '유미의 세포들'에 밀려 조회수 순위 2위에 머무르고 있다. 과거 '복학왕'의 작가 기안84는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창작의 고통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최근 부진한 '복학왕'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할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버 웹툰 순위 3위는 '고수'가 차지했다. '연놈'은 조회수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야채호빵의 봄방학'이 차지했다. 웹툰 '고수'는 2위, 매일 연재되는 '가우스전자'는 3위를 차지했다. '퍼스트미션'은 웹툰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