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00 (금)
‘할머니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결혼사진 공개에 최지우·미나·한채아 웨딩사진 눈길
상태바
‘할머니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결혼사진 공개에 최지우·미나·한채아 웨딩사진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1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행복한 신혼생활을 자랑하듯 아름다운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방송을 통해 연인에서 부부의 연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결혼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지우 미나 한채아 웨딩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진행자를 맡은 김국진 강수지가 방송 최초로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2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던 터라 결혼식 현장 사진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었다.

 

[사진=MBC ‘할머니네 똥강아지’ 제공]

 

이에 김국진 강수지는 방송에서 최초로 설렘 가득한 결혼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형형색색의 꽃이 달려있는 배경을 뒤로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강수지와 늠름한 모습을 강조한 김국진은 여느 신혼부부 못지않은 풋풋함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최초로 결혼사진을 공개해 수줍은 모습을 드러낸 김국진 강수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최지우의 웨딩사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월 29일 결혼식을 올린 최지우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녀는 눈부신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하듯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어 누리꾼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다. 부케를 두 손으로 꽉 쥔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 반대편을 바라보고 있는 최지우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대중들의 마음을 녹였다.

 

[사진=미나 인스타그램]

 

가수 미나도 14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남편인 류필립과 베트남에서 웨딩 촬영을 하고 있는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어 행복한 웨딩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드러냈다. 아울러 넥타이를 풀어헤쳐 섹시한 모습을 강조한 류필립과 강렬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미나는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7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지난달 6일 결혼에 골인한 한채아와 차세찌도 다음날 한채아의 소속사인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의 눈만 바라봐도 애정이 느껴지는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여성들에게 ‘워너비 몸매’로 눈도장을 찍은 한채아는 이를 입증하듯 순백의 드레스로 남다른 각선미를 드러냈다. 한복을 입은 사진에서도 한채아 차세찌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