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TV컷Q] '히든싱어5' 러블리즈 정예인 "전인권 목소리 가슴 울려...라이브 영상 다 봤다" 결과는?
상태바
[TV컷Q] '히든싱어5' 러블리즈 정예인 "전인권 목소리 가슴 울려...라이브 영상 다 봤다" 결과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6.24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히든싱어5' 러블리즈 정예인이 전인권의 라이브 영상을 모두 찾아보며 선배의 목소리를 연구했다고 전했다. 

24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는 대한민국 록의 전설 전인권이 원조 가수로 등장한 가운데 러블리즈 정예인, 케이를 비롯해 김도균, 박완규, 김종서 알베르토 몬디, 샘 오취리 등이 패널로 참여했다. 

 

'히든싱어5' 러블리즈 정예인이 전인권의 라이브 영상을 모두 찾아보며 선배의 목소리를 연구했다고 전했다. [사진 = JTBC '히든싱어5'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러블리즈 정예인은 2라운드에서 가장 전인권과 다른 싱어로 1번을 꼽았다. "전인권 선배의 목소리에는 늘 가슴을 울리는 찡함이 있다"면서 "여기 오기 전에 라이브 영상을 다 찾아봤다. 1번은 느낌이 달랐다"고 강조했다. 정예인의 의견에 아이즈 멤버 준영도 동의했다.

하지만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1번 방에서 전인권이 등장하자 후배 가수들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의 다섯 번재 시즌인 '히든싱어5'는 지난 17일 오후 첫 방송을 시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