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네이버 수요웹툰 이동건 '유미의 세포들', 기안84 '복학왕' 꺾고 1위 수성...'야채호빵의 봄방학' 별점순위 절대강자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이동건 '유미의 세포들', 기안84 '복학왕' 꺾고 1위 수성...'야채호빵의 봄방학' 별점순위 절대강자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26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가 조회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기안84의 '복학왕'이 2위를 지켰다.

26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바비의 이야기로 책을 쓰는 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소설이 밋밋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향후 '유미의 세포들'의 전개에 어떤 변화가 발생할 것인지 독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사진 =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화면 캡처]

 

기안84의 '복학왕'은 '32강'이란 제목의 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편에서는 패션왕 오디션 64강 이후 32강 모습을 그리고 있다. 지난 '봄' 에피소드를 마친 기안84는 정식 스토리라인을 이어가며 독자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기안84의 '복학왕'에 이어 네이버 수요웹툰 조회수 순위 3위는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가 차지했다. 4위에 상하 작가의 '연놈', 5위에 한동우, 이도희 작가의 '세상은 돈과 권력'이 이름을 올렸다.

이어 별점 순위 1위는 박수봉 작가의 '야채호빵의 봄박항'이 차지했다.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는 조회수 순위에 이어 별점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어 곽백수 작가의 '가우스전자 시즌3~4', 나윤희 작가의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신의철 작가의 '퍼스트 미션'이 상위 5위권을 기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