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정체 드러내는 '나가수3' 청중평가단 모집 '복귀시동'
상태바
정체 드러내는 '나가수3' 청중평가단 모집 '복귀시동'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1.0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3개월 시즌제로 첫발을 내딛는 '나가수3'가 청중평가단 모집을 시작하고 부활을 알렸다.

MBC 측은 5일 "시작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았던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가 티저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청중평가단을 모집하며 시즌3 첫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나가수3' 측은 티저 홈페이지를 열고 청중평가단 모집을 시작했다.

▲ [사진=MBC '나가수3' 제공]

청중평가단 신청은 티저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청중평가단 모집 게시판을 통해 이뤄지고 있다. 신청서에 청중평가단이 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청중평가단은 가수들의 공연을 보고 무대를 평가하며 평가에 따라 가수들의 탈락과 생존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신청자 중 선정된 청중평가단은 1월 중 진행될 '나가수3' 첫 경연현장에 초대돼 새롭게 변한 '나가수3'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나가수3' 측은 "새롭게 찾아온 '나가수3'의 첫 시작을 함께할 청중평가단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현장에서 가수와 함께 소통하고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이다. 신청하신 분 중 일부를 청중평가단으로 선정해 녹화 일정 등을 전화로 개별 연락 드릴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나가수3'는 3개월 시즌제로 이어질 예정으로 1월 말 첫 방송 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