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슈Q]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러브메신저? '동참 연예계 커플들'
상태바
[이슈Q]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러브메신저? '동참 연예계 커플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최예슬 지오 커플이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이 애정을 과시한 건 방송에서 뿐만이 아니다. 최근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반 참여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최예슬 지오가 함께 출연하며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이어온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아울러 최예슬 지오는 지난달 배우 홍수현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를 함께 진행한 바 있어 ‘개념 커플’다운 면모를 뽐냈다.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한 최예슬 지오 [사진=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최예슬 지오 커플은 올해 초 보도된 열애설 이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각종 SNS를 통해 달콤한 로맨스를 드러낸 두 사람은 7살 나이차이임에도 불구하고 우애 넘치는 모습으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공교롭게도 최예슬 지오 커플을 지목한 건 최근 마이크로닷과 열애를 인정한 배우 홍수현이다. 홍수현은 지난달 7일 SNS에 "루게릭 병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자신을 지목한 남자친구 마이크로닷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희귀병이다보니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는시설이 부족하다"면서 "우리들의 관심과 사랑이 환우들에겐 큰 힘이 된다"는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열애 사실이 알려지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의 챌린지 영상에 하트를 찍으며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1일 두 사람의 열애가 공개된 이후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새삼 화제가 됐다.

아이스버킷챌린지를 통해 애정을 과시한 건 최예슬 지오 커플과 홍수현 마이크로닷 커플뿐만이 아니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도 지난달 2일 영상에 함께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당시 두 사람은 커플 슬리퍼를 신고 나타나 적지 않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루게릭 전문 요양병원의 성공적인 건립을 기원한다”며 얼음물을 함께 뒤집어 쓴 모습에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