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놀라운 토요일'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트랜디한 멜로디와 재기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워너원 옹성우와 이대휘 하드캐리!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트랜디한 멜로디와 재기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워너원 옹성우와 이대휘 하드캐리!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0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레드벨벳의 '아이크스림 케이크'가 첫 번째 문제로 등장했다. 레드벨벳에게 첫 음악방송 1위를 선물한 '아이크스림 케이크'은 트렌디한 멜로디와 재기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의 '놀라운 토요일'에서 키는 소속사 후배 레드벨벳의 곡이 나오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가사 받아쓰기에서 아쉬운 활약을 드러냈다.

 

'놀라운 토요일' [사진=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게스트로 출연한 워너원의 이대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사를 거의 완벽하게 들었다. 이후 이대휘는 멤버들에게 자신이 들은 정답을 강력하게 어필했다.

결국 이대휘는 1차 시도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가사를 완벽하게 맞히며 여수 돌게장을 사수할 수 있었다.

멤버들은 여수 돌게장의 맛을 즐기며 모처럼 행복한 시간을 즐겼다. 혜리는 입짧은 햇님에게 게장에 비빈 밥 한술을 전달했다.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놀라운 토요일'의 첫 번째 문제로 출제되면서 '러시안 룰렛' '덤덤' '빨간 맛' '피카부' 등의 레드벨벳의 노래에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