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동상이몽2' 인교진 동쟁 인두진 결혼, 아버지 인치완 축가로 '사랑의 선물' 열창?
상태바
'동상이몽2' 인교진 동쟁 인두진 결혼, 아버지 인치완 축가로 '사랑의 선물' 열창?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7.10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 동생 인두진의 결혼식이 방송됐다. 인교진의 가족들은 결혼식에서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인교진의 아버지인 인치완의 노래 '사랑의 선물'이 축가로 선정돼 눈길을 모았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는 인교진의 동생 인두진의 결혼식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 인두진의 친구는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의 노래 '사랑의 선물'을 축가로 선정했다.

 

'동상이몽2'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축가를 부르던 인두진의 친구는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에게 마이크를 넘겼다. 처음에는 거부하던 인치완은 자신의 노래 '사랑의 선물'을 멋진 무대매너로 완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상이몽2'에서 남다른 끼를 보여줬던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치완은 기업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인치완은 데뷔한 3년차 가수이기도 하다.

'동상이몽2'에서 축가로 소개된 '사랑의 선물'은 인치완의 곡 중 하나다. 인치완은 이 밖에도 '인생은 한방', '눈물의 충주호' 등 다수의 트로트 곡을 발표했다. 인교진은 과거 '동상이몽2'에서 아버지 인치완의 가수 꿈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인교진 못지 않게 유쾌한 인교진 가족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되며 인교진의 동생 인두진과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의 '끼' 역시 다시 주목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