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TV컷Q] '기름진 멜로' 장혁, 이미숙 투병 사실 알게 됐다… 모자 화해 가능할까?
상태바
[TV컷Q] '기름진 멜로' 장혁, 이미숙 투병 사실 알게 됐다… 모자 화해 가능할까?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0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기름진 멜로'의 장혁이 이미숙의 투병 사실을 알게 됐다. 여행을 떠난다고 편지를 남긴 후 사라진 이미숙이 투병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장혁은 북받치는 감정을 억누르지 못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 함준호)에서는 장혁(두칠성 역)이 이미숙(김선녀 역)가 입원한 병원에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장혁은 요리 대결 승리 이후 조재윤(오맹달 역)과 함께 이미숙의 집을 찾아갔다. 이미숙의 집으로 간 장혁은 서랍에서 약봉지를 발견했다. 여행을 떠난다고 사라진 이미숙은 며칠째 연락이 끊긴 상태였다.

장혁은 이상한 기류를 느꼈고, 이미숙의 행방을 쫓기 시작했다. 수소문 끝에 장혁은 이미숙이 입원한 병원을 찾았다.

장혁은 이미숙이 간암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게 됐고 착잡한 심정을 감추지 못했다. 병실 앞에서도 장혁은 차마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없었다.

장혁은 자신을 버리고 간 이미숙에게 모진 말을 내뱉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미숙 역시 남편의 죽음으로 아들과 이별했다.

이미숙이 간암으로 자신을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된 장혁이 어머니와 화해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이 이목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