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연예가중계' 하석진, '뇌섹남'에서 '요섹남'으로 변신한 사연은? *
상태바
[TV컷Q] '연예가중계' 하석진, '뇌섹남'에서 '요섹남'으로 변신한 사연은? *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3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뇌섹남' 하석진이 인터뷰와 함께 파스타를 요리하며 '요섹남'의 면모를 선보였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 '쿡&톡'에서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은 뜻밖의 요리실력을 드러냈다.

 

배우 하석진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하석진은 살치살을 곁들인 로제 파스타를 선보였다. 직접 반죽해서 파스타면을 뽑아낸 하석진은 이후 고명으로 올라갈 살치살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하석진은 스테이크를 굽는 과정에서 와인을 통해 뜻밖의 불쇼를 보여줬다. 하지만 불길이 예상보다 더욱 커지면서 하석진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 하석진은 파스타의 역사와 실크로드의 연관성을 설명하면서 '뇌섹남'의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하석진은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출연중이다. 청소 전문가 김지운 역을 맡은 하석진은 우주소녀 보나(임다영 역)와 함께 달콤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뇌섹남' 하석진이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꽃미남 청소전문가의 면모를 드러내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