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TV컷Q] '뜻밖의 Q' 블랙핑크 지수가 알려주는 '뚜두뚜두' 안무 포인트는?… "빵야빵야 총모양이 핵심"
상태바
[TV컷Q] '뜻밖의 Q' 블랙핑크 지수가 알려주는 '뚜두뚜두' 안무 포인트는?… "빵야빵야 총모양이 핵심"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뜻밖의 Q'에 출연한 블랙핑크 지수가 '뚜두뚜두'의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지수는 손가락으로 권총 모양을 만드는 것이 안무이라고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 블랙핑크 지수는 '뚜두뚜두' 댄스와 함께 등장했다.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은 불랙핑크 지수에 등장에 환호했다.

 

[사진=MBC '뜻밖의 Q'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지수는 '뜻밖의 Q'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수는 "꼭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뜻밖의 Q'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지수에게 '뚜두뚜두' 댄스를 보여줄 수 있냐고 물었고, 지수는 흔쾌히 '뚜두뚜두' 안무의 킬링파트를 선보였다.

지수는 '뚜두뚜두' 안무를 잘 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수는 손가락으로 권총 모양을 만들어 정확히 지목하는 것이 '뚜두뚜두' 안무의 핵심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본 멤버들은 지수와 함께 신나는 '뚜두뚜두' 댄스타임을 가졌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달 15일 미니앨범 'SQUARE UP'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지금까지도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다.

블랙핑크 지수가 '뜻밖의 Q'에 출연해 '뚜두뚜두' 안무의 핵심 포인트를 설명했다. 지수가 '뜻밖의 Q' 음악퀴즈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