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유미의 작가 생활 에피소드 공개하며 조회순위 1위 차지... 기안84 '복학왕' 2위 기록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유미의 작가 생활 에피소드 공개하며 조회순위 1위 차지... 기안84 '복학왕' 2위 기록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17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조회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수요웹툰 강자 기안84의 '복학왕'은 2위를 기록했다.

17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공모전 당선에 실패한 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에피소드에서 유미의 소설 '내 사랑 뮤즈'가 공모전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이내 수상에 실패하면서 유미는 좌절에 빠졌다. 

 

[사진=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화면 캡처]

 

'유미의 세포들' 속 유미가 공모전 수상에 실패하면서 작가 생활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인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은 2015년 4월 1일 연재를 시작한 작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안84의 '복학왕'은 이어 '유미의 세포들' 네이버 수요웹툰 조회수 순위 2위를 기록했다. 휴재 상태인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가 3위, 상하 작가의 '연놈'이 4위, 한동우, 이도희 작가의 '세상은 돈과 권력'이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별점 순위 1위는 박수봉 작가의 '야채호빵의 봄박항'이 차지했다.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는 조회수 순위에 이어 별점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어 나윤희 작가의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이 3위, 신의철 작가의 '퍼스트 미션'이 4위 곽백수 작가의 '가우스전자 시즌3~4'가 5위를 차지하며 상위권을 형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