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스몰톡Q] 'RETRO FUTURE' 컴백 트리플H 현아 "완벽에 가까운 케미"
상태바
[스몰톡Q] 'RETRO FUTURE' 컴백 트리플H 현아 "완벽에 가까운 케미"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7.1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트리플H의 현아가 한층 더 완벽해진 케미스트리를 자신했다.

1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 혼성 그룹 트리플H의 현아는 세 멤버의 케미에 대해 "이번 활동의 케미가 더 완벽에 가깝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케미가 확실하게 정리된 듯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트리플H 후이-현아-이던 [사진= 스포츠Q DB]

 

이어 이던은 "펜타곤 활동과 색다르게 트리플H 활동이 재미있었던 것 같다. 오랜만에 뭉친 세명이기도 하고 그래서 이번 활동에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트리플H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RETRO FUTURE'를 비롯해 세 멤버의 멋을 담아낸 곡 '느낌',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순간을 그린 'Show ME', 'RETRO FUTURE (Inst.)'가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RETRO FUTURE'는 말 그대로 레트로 스타일의 곡으로, 현아와 이던 특유의 개성과 후이의 음색이 잘 드러난다.

3인 3색 매력을 선보이는 세 멤버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