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54 (금)
[이슈Q] 하현우♥허영지 달달한 핑크빛 사랑 과시…금실의 가수커플들
상태바
[이슈Q] 하현우♥허영지 달달한 핑크빛 사랑 과시…금실의 가수커플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하현우가 연인 허영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국가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허영지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면서, 조정치-정인·타이거JK-윤미래·류필립-미나와 같은 가수 커플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이타카로 가는길'에서 윤도현과 하현우는 첫 만남을 가졌다. 하현우를 만난 윤도현은 그의 여자친구 허영지를 언급했다. 윤도현은 허영지가 SNS에 '이타카로 가는 길'에 대한 홍보의 응원 글을 올린 것을 보고 부러움을 표했다.

 

하현우가 연인 허영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케이블 채널 '이타카로 가는길' 방송화면 캡처]

 

하현우는 여자친구 허영지의 이야기가 나오자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현우는 "형 응원한 거예요, 저랑은 상관없어요"라고 말하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현우가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 허영지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면서, 조정치-정인·이효리-이상순·류필립-미나와 같은 가수 커플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정치 정인은 음악계를 대표하는 부부다. 두 사람은 연애기간만 12년인 6년차 부부다. 뛰어난 음악성으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조정치 정인 부부는 지난 2013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같은 해 조정치는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 중에 정인에게 프로포즈했고,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했고, 지리산을 종주하며 그들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조정치와 정인은 지난 5월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 은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국 힙합의 대부·대모격인 타이거JK와 윤미래는 음악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다. 두 사람은 7년의 비밀연애 끝에 지난 2007년 결혼에 골인했다. 1년 뒤 두 부부는 아들 서조단 군을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타이거JK는 지난달 27일 드렁큰타이거의 정규 10집 선공개곡 '범바예(BUMBAYE)'를 공개했다. 윤미래 역시 지난 5일 'Gemini2'으로 컴백했다.

류필립과 미나 커플은 가요계를 넘어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가 됐다. 지난 2015년 미나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 뒤 두 달 만에 류필립이 군대에 갔음에도 불구 탄탄한 애정전선을 보였다. 지난 7일 류필립과 미나는 하객들의 축복 속에 화촉을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