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김원-이찬오 레스토랑 오픈, 강용석-주영훈-클론, 남경필-팝핀현준까지 연예계 의외 인맥은?
상태바
김원-이찬오 레스토랑 오픈, 강용석-주영훈-클론, 남경필-팝핀현준까지 연예계 의외 인맥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7.1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김원이 셰프 이찬오와 레스토랑을 함께 오픈했다. 전혀 공통점이 없어보이는 배우와 요리사의 30년 인맥에  강용석-주영훈-클론과 남경필-팝핀현준까지 의외의 친분을 가진 스타들에게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17일 배우 김원과 이찬오 셰프는 '우드스톤' 공식 SNS를 열고 레스토랑 오픈 소식을 알렸다. SNS를 통해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이자 30년지기 친구란 사실을 공개하고 해당 레스토랑을 오픈하기 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두 가게를 공동으로 운영했다는 사실도 밝혔다.

 

배우 김원이 셰프 이찬오와 레스토랑을 함께 오픈했다. [사진 = '우드스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김원 이찬오 두 사람처럼 학창시절 의외의 인맥을 형성한 스타들은 적지 않다. 경기고등학교 출신인 변호사 강용석은 다수의 방송을 통해 작곡가 주영훈과 가수 클론의 구준엽 강원래와 친분이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지난 2012년 11월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 강용석은 졸업앨범을 직접 들고 와 주영훈과 클론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한 팝핀현준도 정계에 의외의 인맥을 지니고 있다. 전 경기지사이자 국회의원이었던 남경필이다. 특히 팝핀현준은 지난 2014년 6월 당시 남경필 의원이 경기도지사에 당선되자 SNS에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사촌 형인데 경기도지사가 됐다. 형, 축하해요. 앞으로 살기 좋은 경기도로 만들어 달라"고 축하 메시지를 남겼던 팝핀현준은 "그리고 힙합 공원 하나 만들어줘요. 비보이 공연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곳으로요. 파이팅"이란 글을 덧붙여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