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프리뷰] 현영, 광희 합류한 '비타민' "생활밀착 개편"
상태바
[프리뷰] 현영, 광희 합류한 '비타민' "생활밀착 개편"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0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KBS '비타민'이 현영, 광희의 합류와 함께 개편 코너들을 선보인다.

KBS는 6일 오후 "KBS 2TV '비타민'이 7일 방송부터 새로운 출연진 현영, 광희와 함께 두 가지의 새로운 코너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개편 코너 '닥터 비타민-위험한 라이벌'에서는 특정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높은 연예인들이 출연해 건강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술과 간'을 주제로, 간 건강을 해치는 잘못된 음주습관에 대해 알아본다.

▲ KBS 2TV '비타민'이 7일부터 현영, 광희의 합류와 함께 개편 코너들을 선보인다.[사진=KBS 제공]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알려진 김흥국과 낸시랭이 라이벌 게스트로 출연해 둘 중 누구의 간이 더 위험에 노출돼 있는지 대결을 펼친다. 또한 전문가가 출연해 신년회로 지친 간을 지키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두 번째 코너 '비타민 생활건강'에서는 비타민 전문단 5인이 생활 아이템들을 올바르게 선택하는 기준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날 주제로는 시중 판매 요구르트 100여종 중 건강한 요구르트를 선택하는 방법을 다룬다. 의사, 의학기자로 구성한 전문가 5인(박용우 원장, 안지현 원장, 이기호 교수, 송영섭 원장, 최신혜 의학기자)과 연예인 전문단(낸시랭, 김숙, 현영, 광희, 파비앙) 5인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특히 전문가 5인은 요구르트에 관한 다양한 속설의 진실과 거짓에 대해서도 알려줄 예정이다.

이혜정, 김숙, 현영, 광희, 파비앙, 김흥국, 낸시랭이 출연하는 KBS 2TV '비타민' 개편 첫 방송은 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