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힙합 대세' 자이언티-크러쉬, 3월 콜라보 공연 연다
상태바
'힙합 대세' 자이언티-크러쉬, 3월 콜라보 공연 연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힙합 신에서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가수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합동 공연을 연다.

자이언티, 크러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콜라보레이션 공연 '자이언티&크러쉬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개성있는 목소리, 특유의 감성으로 지난해 힙합 신에서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바 있다. 자이언티는 지난해 자전적인 이야기로 가사를 구성한 '양화대교'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개코 등과 작업에서 특색있는 목소리로 존재감을 빛냈다.

▲ 힙합 신에서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가수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합동 공연을 연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크러쉬는 다수의 곡을 프로듀싱하고 피처링에 참여했다. '가끔', 로꼬의 '감아', 괜찮아 사랑이야OST '잠 못드는 밤' 등 자신이 참여한 수많은 곡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은 바 있다.

평소 교류가 활발했던 두 가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서 색다른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공연에서 두 사람은 각자의 대표곡은 물론 함께하는 합동 공연도 선보인다.

아메바컬쳐와 함께 이번 콘서트를 주최·주관하는 CJ E&M 콘서트사업부는 "자이언티와 크러쉬는 평소 무대 위에서 그 진가를 보여주는 아티스트들"이라며 "봄이 시작되는 3월에 두 남자의 감성과 음악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독보적 소울' 자이언티와 '한국 힙합 알앤비(R&B)의 미래' 크러쉬의 '자이언티&크러쉬 콘서트'는 3월 6~8일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kr)에서 8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전석 77,000원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