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풍향계] '백종원의 골목식당' 경양식집, 노이즈 마케팅 논란 속 화제성 집중... 시청률 상승
상태바
[TV풍향계] '백종원의 골목식당' 경양식집, 노이즈 마케팅 논란 속 화제성 집중... 시청률 상승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2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편 출연자인 경양식 참가자가 표절 등 각종 논란의 중심에 서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게된 가운데 시청률 추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4.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4%P 상승한 수치다.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화면 캡쳐]

 

이날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뚝섬의 다섯번째 이야기로 경양식집을 비롯 샐러드집과 연예인 테이 등 다양한 출연진이 등장했다. 그 중에서도 경양식집은 시간이 경과함에도 불구 개선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 논란의 대상이 됐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속 경양식을 둘러싼 논란이 지속되자 일부 시청자들 측에선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날선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자칫 프로그램의 신뢰 저하로 이어질 수 있는 경양식집 논란과 관련하여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작진이 어떤 대응을 할 것인지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에 주효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