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기가요' 마마무 화사, 걸크러시 매력 돋보이는 '너나 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도 눈길
상태바
'인기가요' 마마무 화사, 걸크러시 매력 돋보이는 '너나 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도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2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기가요'에 출연한 마마무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큰 두각을 나타내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화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마무가 '너나 해' 무대를 선보였다.

 

‘인기가요’ 마마무 화사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마마무는 독보적인 음색과 특유의 당당함이 느껴지는 표정을 자랑하며 ‘인기가요’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마마무 화사는 움직임이 많은 안무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대체불가한 걸그룹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화사는 검은색 긴 생머리와 레드립, 화이트 숏팬츠와 민소매 티를 매치해 걸크러시 매력을 강조했다.

마마무 화사는 최근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큰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앞으로 화사가 실력파 걸그룹의 모습을 넘어 예능인으로서 팬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