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이슈Q] '문제적 남자' 블랑카 정철규, 반전 뇌섹남?...개그계 뇌섹남녀들
상태바
[이슈Q] '문제적 남자' 블랑카 정철규, 반전 뇌섹남?...개그계 뇌섹남녀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25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블랑카 정철규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남 면모를 뽐냈다. 개그맨 정철규의 뛰어난 면모가 주목 받으며 고학력자로 알려진 박지선, 곽현화, 서경석, 이윤석 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블랑카 정철규는 아이큐 170 이상의 멘사 회원으로 알려졌다.

 

tvN '문제적 남자' 블랑카 정철규 [사진= tvN '문제적 남자' 화면 캡처]

 

또한 정철규는 하이아이큐 테스트에 합격하며 하이아이큐 소사이어티 단체 중 하나인 CIVIQ Society에 국내 연예인 최초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CIVIQ Society는 상위 0.135%, 한국 아이큐 172 이상인 고지능자들만 가입할 수 있는 단체다.

정철규의 뇌섹남 면모가 주목 받으며 개그계 뇌섹녀·뇌섹남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지선은 데뷔 이후 반전 학력으로 주목 받았다. 고려대학교 교육학과 출신인 박지선은 학창시절 남다른 성적을 자랑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했던 박지선은 대학 시절 평균평점 4.42, 환산점수 99.1점의 성적표를 공개했다. 초등학교, 중학교 성적표 역시 '수'로 가득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박지선은 과거 KBS '1대 100'에서 최후의 1인으로 남는 등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곽현화 [사진= 스포츠Q DB]

 

섹시한 이미지로 소비되던 곽현화도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 출신이다. 과거 곽현화는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모의고사에서 400점 만점에 398점을 받을 정도였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곽현화는 실제로 수능점수 1점이 부족해 의대를 포기하고 수학과에 진학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뿐만아니라 곽현화는 '수학의 여신'이라는 책을 출판하기도 했고, '미녀들의 수학'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력 수학 공부 비법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대중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개그계 뇌섹남은 서경석이다. 서울대 출신 개그맨 1호로 불리는 서경석은 불어를 전공했고,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서경석은 서울대학교 입학 전 육군사관학교를 다니다 중퇴한 사실이 밝혀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서경석의 짝꿍인 이윤석은 개그맨 박사 1호다. 이윤석은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이후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 석사·박사 학위를 수료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