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00 (금)
'한끼줍쇼' 이경규, 마마무 화사X솔라에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버럭 이유는?
상태바
'한끼줍쇼' 이경규, 마마무 화사X솔라에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버럭 이유는?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25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한끼줍쇼’에 출연한 마마무 화사와 솔라가 이경규에게 핀잔을 들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마마무 화사와 솔라가 장안동을 누비며 한 끼를 먹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끼줍쇼'에 출연한 마마무 화사 솔라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화면 캡처]

 

이날 ‘한끼줍쇼’에는 최근 본업인 가수에 이어 남다른 먹방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마마무 화사와 솔라가 등장했다.

특히 서로의 정체를 모른다는 콘셉트로 상황극을 선보인 마마무와 이경규 강호동은 특유의 농담을 건네며 재미있는 상황을 이어갔다.

하지만 마마무 정체를 진심으로 모르는 듯한 표정을 지은 이경규는 끝까지 농담으로 일관하는 솔라에게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라”고 말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곱창에 이어 간장게장과 김부각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한 마마무 화사가 솔라와 함께 ‘한끼줍쇼’에서 어떤 먹방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