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네이버 금요웹툰 1위 '외모지상주의' 하늘, 태성과 사귀는 이유는? 박형석 '각성'
상태바
네이버 금요웹툰 1위 '외모지상주의' 하늘, 태성과 사귀는 이유는? 박형석 '각성'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03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금요웹툰 순위 1위를 '외모지상주의'가 차지했다. '외모지상주의'는 노숙자 에피소드를 마무리 지었다. 이어 하늘이의 에피소드가 다뤄지며 다음 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3일 공개된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는 노숙자 아저씨와 함께 불량배에 맞서는 박형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형석은 과거와 달리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독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외모지상주의'는 금요웹툰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사진 =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화면 캡처]

 

'외모지상주의'에서 박형석은 친구들과 있었던 즐거운 일을 생각하며 불량배들과 맞서 싸워 승리를 거뒀다. 노숙자 아저씨는 딸의 결혼식에 참석하며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금요 웹툰 순위 2위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차지했다. '스위트 홈'은 3위, '테러맨'은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1위는 '걸어서 30분', 2위는 '골든 체인지'가 차지했다. 3위는 '스위트 홈'이 차지했다. 일일툰인 '가우스 전자'는 4위를 차지했다.

'외모지상주의'에서 박형석과 하늘의 관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늘은 태섭과 사귀며 박형석에게 충격을 줬다. 이에 독자들은 "형석이를 지키기 위해 태성과 사귀는 것 같다"며 날카로운 추측을 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