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PD수첩’ 유해진PD, "김기덕 감독 ‘거장의 민낯, 그 후’에 방송금지가처분 신청"
상태바
‘PD수첩’ 유해진PD, "김기덕 감독 ‘거장의 민낯, 그 후’에 방송금지가처분 신청"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8.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PD수첩' 유해진PD가 김기덕 감독이 MBC ‘PD수첩’에 대해 방송금지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MBC 유해진 PD는 “화요일 방송을 두고서 '방송금지 가처분 소송'이 들어왔다. 소송의 주체는 김기덕 감독이다”고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밝혔다.

 

'PD수첩' 유해진PD가 김기덕 감독이 MBC ‘PD수첩’에 대해 방송금지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사진 = MBC 'PD수첩 -'거장의 민낯, 그 후' 예고 방송 캡처]

 

유PD는 "방송을 이틀 앞두고 이런저런 방송준비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데 '소송준비'까지 보너스를 얻었다"며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PD생활 해오면서 '방송금지 가처분소송'은 처음 경험해 본다"며 "23년차 시사교양 PD인데, 이제사 '그분'을 맞이한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해진 PD는 "김감독께서는 방송이 못나가도록 하기 위해 가용한 모든 수단을 강구하시겠지만 저는 방송이 온전히 전파를 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생각"이라며 "어느 때보다 간절한 마음으로 방송준비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 3월 ‘PD수첩’은 영화감독 김기덕과 배우 조재현에게 성추행 및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배우들의 인터뷰를 공개해 세상에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번 심리는 6일 오후 5시에 서부지법에서 열린다. MBC 'PD수첩'은 7일 '거장의 민낯, 그 후' 편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