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원더걸스 출신 선예, 폴라리스와 전속계약… "연예계 활동? 정확한 계획 없어"
상태바
원더걸스 출신 선예, 폴라리스와 전속계약… "연예계 활동? 정확한 계획 없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원더걸스 출신 선예(민선예)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예계 복귀를 앞둔 선예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10일 오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선예와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눴고, 뜻깊고 좋은 일을 함께 하자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폴라리스 측은 "선예의 연예계 활동 복귀에 대한 문의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현재 정확한 활동 계획은 세워지지 않았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선예 [사진= 선예 인스타그램 ]

 

동시에 선예의 소속사는 "5년 동안 두 아이의 엄마로, 화멱한 가정을 꾸려온 아내로 살아온 선예가 향후 열어 갈 인생 3막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는 "어려운 결정을 해준 선예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힘들 때나 어려울 때 힘이 되어줄 가족같은 마음으로 함께 할 것"이라며 선예를 향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2007년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데뷔한 선예는 그룹 활동과 솔로 음원 발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그러나 선예는 2013년 1월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인 제임스 박과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 활동과는 먼 생활을 시작했다. 선예는 결혼 이후 선교사인 남편을 따라 전도를 위해 아이티로 떠난다는 내용의 글을 공식 팬카페에 게시하며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결국 2015년 선예는 원더걸스를 탈퇴했다.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이방인'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체결 등으로 연예계 복귀를 앞두고 있는 선예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