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TV컷Q] '2TV 생생정보', 오천원 한장으로 맛보는 꼬막비빔밥, 멍게물회, 한식뷔페... 초특가의 비결은?
상태바
[TV컷Q] '2TV 생생정보', 오천원 한장으로 맛보는 꼬막비빔밥, 멍게물회, 한식뷔페... 초특가의 비결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1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오천원 한장으로 맛볼 수 있는 꼬막비빔밥, 멍게물회, 한식뷔페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횟집을 찾았다. 해당 음식점에서는 꼬막비빔밥과 멍게물괴를 초저가로 제공해 이목을 모았다.

 

KBS 2TV '2TV 생생정보'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화면 캡쳐]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횟집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4500원 꼬막비빔밥과 멍게물회를 판매했다. 해당 음식점에서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입맛을 깨우는 별미로 제격인 꼬막과 멍게를 초특가로 판매했다.

이어 맛의 고장 전라남도 여수를 찾은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단 돈 오천원으로 한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오천원 한식뷔페를 찾았다. 매일 다른 메뉴의 한식을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은 셀프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한식을 공급하고 있었다.
 
이날 '2TV 생생정보'에서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꼬막비빔밥, 멍게물회, 한식 뷔페 뿐 아니라 가게 운영 방침 중 단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쪽박집에서 대박 맛집으로 거듭난 황제물회 횟집과 한방등뼈찜 식당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