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히든싱어5' 바다, "최애 프로그램 출연에 흥분...유진에 섭외 소식 전해" *
상태바
[TV컷Q] '히든싱어5' 바다, "최애 프로그램 출연에 흥분...유진에 섭외 소식 전해" *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1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히든싱어5' 바다가 원조가수로 등장해 벅찬 소감을 밝혔다. 바다는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12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바다가 아홉 번째 원조가수로 출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바다는 "최애 프로그램이다. 긴장이 아니라 흥분했다. 너무 좋아서. 항상 TV 보면서 저 프로그램에 섭외가 들어오면 고사하지 않겠다. 바로 나가리라 했다"며 '히든싱어5' 출연 소감을 밝혔다. 

 

'히든싱어5' 바다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사진= JTBC '히든싱어5' 방송화면 캡쳐]

 

그는 "이렇게 연락이 안 온 방송은 처음이다. 저 혼자 여름 특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서 "오늘 2 MC로 가자"며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MC 전현무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으나 바다는 "이 방송을 나오고 싶어서 너무 좋아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이어 바다는 "주변에서 왜 '히든싱어' 안 나가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그 명단에 저 혼자 빠진 느낌이 들었다. 얘기 듣자마자 유진 씨에게 말했다. 언니 닮은 목소리가 있겠냐, 못 모아서 안 되는 거 아니냐는 불안하다는 얘기를 할 정도였다"고 전했다. 

여기에 유진이 만삭이라는 근황을 전하며 "유진도 저처럼 최애청자다. 방송 시청한다고 연락이 올 정도다. 방송에서 꼭 말해달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히든싱어5' 애청자임을 드러낸 바다가 원조가수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쟁쟁한 모창능력자들 사이 바다의 목소리는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까.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