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18일 팬페스트 실시…세부 프로그램은?
상태바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18일 팬페스트 실시…세부 프로그램은?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8.16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프로배구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오는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2018 스카이워커스 팬 페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 현대캐피탈이 18일 팬 페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이번 팬 페스트는 2004년 스카이워커스 여름캠프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 팬과 선수들이 함께 만드는 현대캐피탈 배구단만의 한여름 배구 축제로, 한 시즌 선수들에게 보내준 팬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만든 자리다.

이번 행사 1일차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선수와 팬이 함께 만드는 기차여행이다. 홈경기 단체응원 참여 횟수로 선발된 배구팬 50명을 6개조로 나눠 천안에서 KTX를 타고 서울, 부산, 광주, 전주로 여행을 떠난다.

각 조에는 여오현, 박주형, 이시우 등 현대캐피탈 선수 2명 또는 3명과 함께 지역 맛집과 명소를 여행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했다.

여행이 끝나면 다시 천안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마무리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선수들과 기차여행을 통해 찍은 조별 영상은 구단 SNS에 올라가며, 가장 즐거운 추억을 만든 조에게는 또 다른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팬 페스트 2일차에는 스카이워커스 어린이 및 청소년 캠프로, 스카이워커스 어린이 팬 약 40명을 구단 복합베이스캠프인 천안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로 초청해 선수들과 함께 아이스브레이킹 및 배구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캐슬 전 구역을 개방해 물총사격왕, 페인팅 물총 단체전등 선수들과 함께 물총싸움 삼매경에 빠질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배구팬들의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팬 페스트를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즐거운 배구를 통해 팬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