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스무살은 처음이라' 김소현, 홀로 미국 여행 떠난다… SNS 소통에 주목
상태바
'스무살은 처음이라' 김소현, 홀로 미국 여행 떠난다… SNS 소통에 주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스무살은 처음이라'를 통해 김소현이 1년 반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배우 김소현은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를 통해 미국 여행을 떠난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방송인이자 글로벌 스타, 10년차 배우이자 스무살 여성으로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는 김소현의 여행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김소현 [사진= 스포츠Q DB]

 

김소현을 방송을 통해 패션 인프루언서와의 만남부터 다양한 에피소드가 더해지는 좌충우돌 여행기까지 리얼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또한 여행 중간 SNS 라이브를 통해 직접 경험하며 알게 된 여행 팁과 명소, 맛집 등 다양한 정보와 감정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김소현은 이번 여행을 통해 완벽해 보였던 10년차 배우의 모습보다는 인간미 넘치는 자신만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미국 올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제작됐다. 오는 9월 말 라이프 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여러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되고 TV 채널로도 방영된다. 김소현은 촬영을 위해 8월 중 미국으로 떠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