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Q★SNS] 방탄소년단과 니키 미나즈 친목·'너의 결혼식' 김영광 '완벽남친짤'·'나혼자산다' 기안84 근황 등 화제의 스타 한 컷은?
상태바
[Q★SNS] 방탄소년단과 니키 미나즈 친목·'너의 결혼식' 김영광 '완벽남친짤'·'나혼자산다' 기안84 근황 등 화제의 스타 한 컷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SNS는 스타와 팬들의 소통의 창구로 이용된다. 컴백을 앞두고, 방송 직후 '깜짝 사진'을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한다. 이번주 누리꾼의 관심을 모은 스타들의 SNS 속 사진들을 모아봤다. 

■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오늘" 컴백 소식 전하자 니키 미나즈 '홍보대사' 자처

 

[사진=방탄소년단 SNS 화면캡쳐]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RM이 SNS를 통해 “드디어 오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RM는 자신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RM이 SNS를 통해 사진을 공개한 날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 A에 수록된 16곡의 음악이 수록되어 이목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은 미국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으로 함께해 전 세계적인 이슈를 남겼다. 방탄소년단과의 곡 작업 이후 니키 미나즈는 방탄소년단의 열혈 홍보를 자처하고 있다.

 

■ '너의 결혼식' 김영광, '완벽 남친짤' 찍어준 이는 박보영?

 

[사진=김영광 SNS 화면캡쳐]

 

지난 22일 배우 김영광이 자신의 SNS를 통해 '보영이가 찍어줬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너의 결혼식'이 영화순위 1위를 질주하면서 김영광의 일상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 속에서 김영광은 영화 무대인사를 위해 이동하는 차안에서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다. 박보영이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사진은 '남친짤의 정석'이라는 누리꾼의 반응을 얻었다.

■ '나혼자산다' 쌈디, SNS 통해 기안84 근황 깜짝 공개 

 

[사진=쌈디 SNS 화면캡쳐]

25일 래퍼 쌈디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갑자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쌈디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웹툰작가 기안84가 침대에 누워서 무언가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쌈디가 해당 사진을 공개하기 전 기안84는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전날 방송된 '나혼자산다' 257회에서 기안84가 별다른 설명 없이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하차설'이 돌며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던 기안84는 쌈디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쌈디와 기안84는 84년생 동갑내기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돈독한 케미를 과시해 두 사람의 우정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 '프로듀스48' 타케우치 미유, 장문 한글 편지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

 

[사진=타케우치 미우 SNS 화면캡쳐]

 

지난 24일  Mnet '프로듀스 48' 순위 발표식에서 6위를 기록한 타케우치 미유가 자신의 SNS에 한글로 장문의 글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KB48 멤버 타케우치 미유는 자신의 팬을 지칭하는 '미유 캣'을 상대로 사진과 함께 글을 작성했다. "여러분, 어제 모든 선물 서포트 받았어요! 사실 박스 열자마자 저는 울었어요. 감동받아서요. 아직 한국말 많이 어색하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긴 타케우치 미유는 아직은 어색한 한국어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타케우치 미유는 "이렇게나 많은 사랑을 받아서 뿌듯해졌어요. 자신감이 생겼어요. 저는 괜찮아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저를 믿고 따라와주세요! 사랑해요"라며 앞으로 각오을 밝혔다.

글로벌 걸그룹 발탁을 목표로 하는 Mnet의 '프로듀스48'은 오는 31일 마지막 방송만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