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5:19 (금)
[로드FC] 함서희, 팟캐스트 '싸움의 기술' 출연 소감은?
상태바
[로드FC] 함서희, 팟캐스트 '싸움의 기술' 출연 소감은?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8.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로드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31·팀 매드)가 팟캐스트 ‘싸움의 기술’에 출연했다.

29일 로드FC에 따르면 함서희는 “팟캐스트 녹음을 하고 온 게 아니라 즐겁게 수다 떨다가 온 것 같은 기분이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도 많이 하셔서 너무 웃기만 하고 온 거 아닌지 모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랜 선수 생활동안 겪은 스토리와 해외 대회 출전, 챔피언 등극 순간 등 ‘파이터’ 함서희의 히스토리를 이야기 했다는 후문.

함서희는 지난해 6월 로드FC 039에 출전해 당시 세계 아톰급 랭킹 2위였던 쿠로베 미나(일본)를 꺾으며 아톰급 챔피언에 등극했고, 같은 해 12월 진 유 프레이를 상대로 1차 방어에 성공했다.

또한 지난해 9월 ‘MMARISING’, ‘WMMA RANKINGS’ 등 다수의 해외 종합격투기(MMA) 전문 사이트들이 발표한 랭킹에서 아톰급 세계 1위에 랭크됐고,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함서희가 출연한 싸움의 기술 40회는 오는 31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싸움의 기술은 개그맨 윤형빈과 미키광수, 이재선 MMA 감독이 ‘세상의 모든 싸움’에 관해 이야기하는 콘텐츠다. 방송 8회 만에 구독자 수가 2600명을 돌파하며 스포츠 부문 1위를 기록한 인기 팟캐스트다.

싸움의 기술은 격투기가 생소한 청취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게 격투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격투기뿐만 아니라 눈싸움, 기 싸움, 부부싸움, 직장 내 싸움 등 세상의 모든 싸움을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