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다이나믹듀오, ‘2018 단독 콘서트 'DDDD’ 2년 4개월 만에 개최 '기대감 폭발'
상태바
다이나믹듀오, ‘2018 단독 콘서트 'DDDD’ 2년 4개월 만에 개최 '기대감 폭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8.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가 2년 4개월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 컬쳐는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8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DDDD>(이하 ‘DDDD’)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가 2년 4개월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사진 = 아메바 컬쳐 제공]

 

이번 콘서트에 대해 소속사 측은 "콘서트에서 내건 ‘DDDD’는 다이나믹(D) 듀오(D) 단(D)독(D)의 초성을 따서 지은 다이나믹듀오만의 콘서트 브랜드"라며 "단독 콘서트에서만 보여줄 새로운 무대와 그 동안 끊임없이 성장해왔던 음악에 대한 자신감 및 열정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2년 4개월 만의 단독 공연인 만큼 다이나믹듀오는 팬들의 오랜 목마름을 채우기 위해 야심차게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지금까지 음원차트를 수놓았던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최자, 개코의 개인 무대도 준비해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고 전했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해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n분의 1’, ‘로비로 모여’, ‘부르는게 값이야’ 등 매 회 공개했던 음원마다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다이나믹 듀오의 저력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또한 올해 초 발표한 신곡 ‘봉제선’ 역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 힙합 듀오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및 프로듀서로 역대급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다이나믹듀오가 2016년 7월 이후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내달 6일 오후 8시 온라인을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