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슈Q] '방부제 미모' 송승헌, 나이 화제... 원빈·정우성 등 '나이 맞추는 영상'까지 등장
상태바
[이슈Q] '방부제 미모' 송승헌, 나이 화제... 원빈·정우성 등 '나이 맞추는 영상'까지 등장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나혼자산다'를 통해 배우 송승헌의 나이가 화제에 올랐다. 데뷔 23년차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송승헌의 등장으로 원빈, 유준상 등 연예계 대표 동안 배우들이 조명받고 있다.

지난 31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배우 송승헌이 깜짝 출연했다. 짧은 출연에도 불구 송승헌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최상단을 차지했다. 특히 데뷔 23년차에도 전혀 변하지 않은 송승헌의 '방부제 미모'가 관심을 모았다.

 

배우 송승헌 [사진=스포츠Q DB]

 

올해로 데뷔 23년차인 원조 하이틴 스타 송승헌은 43세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탄력있는 피부와 외모를 자랑했다. 송승헌의 나이가 누리꾼의 관심을 받으면서 최강 동안을 자신하는 남자 배우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올해로 42세인 미남배우 원빈은  tvN '명단공개'에서 선정한 '연예계 동안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아저씨'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던 그는 CF를 통해 여전한 동안 미모를 공개했다. 가장 최근 자신이 모델로 있는 브랜드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 원빈은 1977년생으로 가수 김종국, 싸이, 방송인 전현무와 동갑이다. 그는 나이를 예측하기 어려운 미모를 자랑했다. 

 

배우 정우성 [사진=스포츠Q DB]

 

최근 영화 '인랑'을 통해 영화팬들을 만난 배우 정우성은 지난 1994년 영화 '구미호'로 데뷔한 이후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로 활약해오고 있다. 1973년생인 정우성은 올해 46세로 40대 중반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정우성은 영화 '아수라'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나이 서열로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아수라'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정만식이 정우성보다 고참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았지만  1973년 3월 생인 정우성이 1974년 12월 생인 정만식보다 한 살 형이었다. 이어 곽도원 역시 1973년 5월 생으로 정우성과 동갑이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배우 유준상 역시 50세의 나이에도 투철한 체력 관리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69년생인 유준상은 '집사부일체' 출연 당시 유준상은 "이상윤과 띠동갑이다"고 밝혔다.

유준상은 올해 나이 50세가 됐다. "옛날에는 50대면 인생의 황혼기였지만, 요즘 쉰은 이제 겨우 반 살았다고 생각한다"며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동안외모와 젊은 감각을 유지하고 있다.

송승헌, 원빈, 유준상 등 동안을 자랑하는 남성 배우들의 활약이 늘어나면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는 한국 배우들을 알지 못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남자 배우 나이 맞히기' 동영상이 왕성하게 올라올 정도다.'한국 남자 배우 나이 맞히기' 영상 속 출연자들은 40대인 송승헌과 원빈을 20살 가량 어린 20대로 예측해 보는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