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안시성' 조인성부터 설현까지… '전사의 후예' 9人 '하이컷' 화보 공개
상태바
'안시성' 조인성부터 설현까지… '전사의 후예' 9人 '하이컷' 화보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0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안시성' 배우 9인이 남다른 팀워크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안시성'은 오는 9월 19일 개봉한다. 배우들은 '안시성'의 개봉을 앞두고 하이컷 화보를 통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번 화보에는 주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박병은, 오대환을 비롯해 김설현, 정은채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모두 참여했다.

 

'안시성' 배우들의 화보 [사진 = 하이컷 제공]

 

조인성을 중심으로 한 이번 화보에는 9인 배우들의 감각적인 매력이 잘 드러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사의 후예들'이라는 헤드라인으로 시작된 이번 '안시성' 팀의 화보는 박진감 넘치는 전쟁 영화 '안시성'의 매력을 일부 담아내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인성은 인터뷰에서 "영화 '안시성'은 한국 영화에서 드물게 고구려 역사를 다뤘다"며 "도망간 상태에서 싸우는 게 아니라 내 장소에서 정면으로 부딪히기 때문에 액션 역시 공격적이고 과감하다"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영화 '안시성'은 당 태종과 안시성 성주 양만춘의 공성전을 그린 영화다. 실제 안시성 전투를 모티브로 한 영화 '안시성'은 약 200억의 제작비로 크랭크인 당시부터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추석 연휴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킬 '안시성'에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